>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스코플로우, ‘CSR 필름 페스티벌’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부문 수상
 
조순익 기자
 

포스코플로우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4 CSR 필름 페스티벌 어워드에 참석해 한국국제협력단(KOICA)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CSR 필름 페스티벌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도모한 기업들의 CSR 활동을 격려하는 행사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13회차를 맞았다.

 

학계, 유관기관 및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발표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 26000’을 바탕으로 기획의 창의성 사회문제 중대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전달력)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별한다.

 

포스코플로우는 글로벌사회공헌활동 부문에서 선정되었는데 물류업을 살린 ‘Good Flow 글로벌 구호사업 운송지원 프로젝트를 주제로 재난지역과 구호지역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호물자를 적기 지원해 재건사업이 시작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포스코플로우 경영문화실 김재만 실장은 물류의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 우리회사가 가장 잘하는 물류를 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포스코플로우는 인류를 하나로 연결해 어떤 상황에서도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4/11/26 [00:21]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