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삼산동, 시민의날 먹거리부스 운영 수익금 전액 기탁
-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 수익금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기부
 
조순익 기자
 

순천시 삼산동은 30회 순천시민의 날행사에서 먹거리부스를 운영한 삼산동새마을부녀회와 삼산동통장협의회가 운영 수익금 전액인 809천원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산동 대표 단체인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정성껏 준비한 먹거리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얻은 수익금은 삼산동마중물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아이사랑 키 쑥쑥 나눔밥상등을 통해 취약계층 결손가정에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최홍미 삼산동장은 매년 행사 때마다 수익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정신을 실천하고 계신 삼산동새마을부녀회와 통장단협의회에 감사드린다소외된 이웃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더불어 함께하는 삼산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 삼산동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는 삼산동벚꽃축제 등 각종행사에 매년 동참하여 먹거리 부스 등 운영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어김없이 수익금 전액을 삼산동 마중물보장협의체에 전달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4/10/24 [08:4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