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추석 소확행
- 추석 당일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개방...특별 프로그램 운영
 
조순익 기자
 
 

순천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을 관람객에게 개방하고,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림책도서관은 추석 당일(10)을 제외하고 연휴가 시작되는 9일부터 12일까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정상 운영한다. 자료관에서는 추석의 의미를 알려주는 그림책 전시와 연 만들기, 청사초롱 만들기, 윷놀이 등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특별히 연휴 기간 중 도서관을 방문한 3대 가족이나 한복 착용자는 원화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신규 독서회원에게는 도서관 배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그림책도서관에서는 현재 제24회 그림책 원화 전시 <김병하 그림책전 - 마을 그리고 마음을 그리다> 가 열리고 있으며 전시는 18일에 끝난다. 다음 전시로는 <폴란드 일러스트레이션의 거장들> 이 다음 달 11일부터 열린다.

 

순천시립그림책도서관은 전국 제1호 그림책도서관으로 매년 세 차례 기획 전시와 인형극 공연 등으로 지역의 문화거점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2/09/06 [00:56]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