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도,휴가철 관광지 방역수칙 꼭 지키세요
-순천만 국가정원서 순천시와 함께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조순익 기자
 
 

순천시와 전라남도는 지난 2일 함께 순천만 국가정원 일원에서 관광객이 많은 여름 휴가철 도내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채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최근 순천시에서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고, 도내 주요 관광지와 숙박시설 등을 찾는 방문객이 증가 추세인 점을 감안해 이뤄졌다.

 

전남도와 순천시는 휴가철 방역수칙 실천 사항을 알리고, 현장 방역 경각심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순천만 국가정원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방역마스크(KF94), 손세정티슈 등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마스크 착용, 손 씻기, 옆사람과 거리두기 등 핵심 사항 준수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주요 관광지, 식당카페, 유흥숙박시설 등에 대한 방역상황도 점검했다.

 

노영환 전남도 사회재난과장은 최근 사적모임, 식당, 유흥시설 등을 통한 확진사례가 이어지고, 인도발 델타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코로나19 감염 위험이 높은 상황이라며 도민뿐만 아니라 전남을 찾는 관광객 모두 경각심을 갖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을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1/07/04 [20:3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