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청소년수련관 어린이들, 어린이날 맞아 맞춤형 선물받아
- 승주청년회의소·한끼나눔 봉사단, 청소년수련관 찾아 청소년 격려
 
조순익 기자
 
 

순천시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초등4~6학년)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훈훈한 어린이날을 보냈다.

 

승주청년회의소는 5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40)들에게 몸에 꼭 맞는 스포츠 의류를 지원하여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원했다.

 

한끼 나눔 봉사단(대표 김필희)도 봉사단원들이 청소년수련관을 직접 방문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요리를 특식으로 제공해 주었다.

 

승주청년회의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매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한끼 나눔 봉사단은 순천시 사랑의 밥차3년간 운영하면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문화의 집, 아동보호센터, 미혼모 보호기관 등에 정기적(2)으로 급식을 제공해 주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지역사회의 기관단체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감사드린다.”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뜻깊은 어린이날 선물이 되었다고 말했다.

 

순천시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 4·5·6학년 40명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체험활동, 청소년 캠프, 부모 교육, 개인상담, 급식 및 귀가차량 등을 지원하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1/05/10 [11:01]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