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왕조1동체육회 새 출발···양병기 신임회장 추대
 
김훈 기자
 

순천시왕조1동 체육회는 지난 16일 왕조1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양병기 준비위원장을 32인 이사들의 만장일치로 초대 왕조1동 체육회장으로 추대 하였다.

 

그동안 왕조1동체육회는 국민체육진흥법 일부개정으로 관선에서 민간체육회장 출범이후 지역체육 활성화를 위해 읍. . 동 체육회 조직구성을 하고자 이사회규정을 제정 통과하여 근거 규정을 마련했다.

 

양병기 초대회장은 건강 속에 밝은매래라는 슬로건으로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위해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우선 순천형 씨름대회를 위해 참여선수를 선발하고 그 외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 순천에서 가장 싱싱하고 건강한 왕조1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 인원을 50명 이하로 제한 했으며, 허석 순천시장,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과 허유인 순천시의장 등이 참석, 신임 양병기 왕조1동체육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새 출발을 응원했다.

 

한편 왕조1동체육회는 4월말까지 단체등록을 마치고 516일까지 순천시체육회에 인준절차를 거쳐 정식 출범하게 된다.


 
기사입력: 2021/04/17 [09:1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