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트레일러 공개, 3일 오후 5시 개막식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반려동물과의 여행
 
조순익 기자
 
[영상- 제4회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트레일러]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페스티벌인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및 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주제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동물영화제 슬로건은 ‘어바웃 애니멀(About Animal)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행사는 오는 3일 오전부터 관련행사를 진행하면서 순천만국제습지센터 컨퍼런스 홀에서 반려산업 육성을 위한 세미나를 시작으로 개막식은 오후 5시 동문 잔디마당에서 동물영화제 홍보대사인 심형탁, 다나를 비롯해 유명연예인들의 레드카펫 입장과 개막식 상영으로 개최된다.
개막작인 나는 고양이로소다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동물영화 24개국 45편을 상영한다.

부대행사로는 반려동물 관련 용품, 의료, 패션 등에 관한 상품의 서비스, 전시를 통해 반려동물에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DOG스포츠대회, 순천 FCI 국제대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영화 상영 등으로 진행하는 반려동물 힐링캠핑이 운영된다.

개막공연으로 인순이, 나몰라패밀리의 공연과 홍진영, 아웃사이더, 타이미의 힙합&트로트콘서트가 여러분을 찾아간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6/09/01 [16:26]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