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새롬 이찬오 결혼, 만난지 4개월만에 결혼 "서로에 대한 끌림이 굉장히 강해 결혼 결심"
 
편집국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 이찬오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출처 - 김새롬 인스타그램> 
 
24일 한 매체는 "김새롬이 스타 셰프 이찬오와 8월 말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최측근은 매체를 통해 "김새롬이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에게 이찬오 셰프를 소개받았다"며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서로에 대한 끌림이 굉장히 강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알렸다.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주나E&M는 두 사람의 결혼식은 다음달 말 양가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조촐한 식사자리로 대신하게 된다고 전했다.
 
또한 김새롬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조용한 결혼식을 원해 식사자리로 식을 대신하기로 한 것으로 안다.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새롬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지금 한국이 아니야. 고맙고 미안해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프러포즈 당시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그림이 담겨 있다. 그림에는 '프로포즈,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새롬아'라는 글과 반지 그림이 그려져있다. 
 
이어 공개된 종이에는 반지를 들고 있는 손과 'YES'라는 글이 새겨져있다. 특히 종이를 들고 있는 손의 네일아트와 그림 속 손의 네일아트가 일치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새롬의 예비 남편 이찬오 셰프는 레스토랑 '마누테라스' 오너셰프다. 올리브TV '올리브쇼2015'에 출연하며 여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요리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기사입력: 2015/08/22 [21:4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