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 추석명절 소외계층 행복꾸러미 전달
- 원룸 등 주거취약 소외계층 32세대, 300만원 상당 명절식료품 전달
 
조순익 기자
 

순천시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 김충훈)는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원룸 등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32세대를 방문하여 300만원 상당의 명절 식료품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중물보장협의체 지역특화사업으로 착한시민캠페인(소액 정기기부 참여 11나눔계좌 갖기 운동) 기부금 배분사업비를 지원받아 추진하였으며 소외계층 각 가정에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추석 행복꾸러미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긴 명절 연휴동안 식사해결의 어려움이 없도록 김, 참치, 쿠키류 등 식료품과 간식거리로 구성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안부를 살폈다.

 

 

김충훈 민간위원장은 늦더위가 한창일 때 구슬땀을 흘리면서 행복꾸러미를 만들고 소외계층을 위문한 위원들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에서는 매년 착한시민캠페인 행복꾸러미 전달, 1회 왕이천사 반찬나눔, 상하반기 이행복다락방 체험프로그램 등 지역복지특화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4/09/18 [19:2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