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2023년 순천시 체육인의 날’ 개최
- 열정이 꽃피운 한 해, 체육인 노고에 감사 -
 
양병기기자
 

▲ 순천시 2023순천시 체육인의날           사진/순천시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8일 순천시 체육회(회장 이상대)가 팔마국민체육센터에서 종목단체 관계자, 지도자, 선수 등 400여 명과 함께 노관규 순천시장, 정병회 순천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 체육인의 날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는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은 읍면동 체육회와 종목단체 관계자 등 19명에게 체육 발전 유공 표창을 수여했으며, 시 체육회는 체육 발전상·학교체육 우수선수상·체육인 대상 등 7개 부분 총 30명을 시상했다.

 

시 체육회는 15년 만에 전라남도에서 열린 104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해 금 9, 6, 10개로 전남이 종합 4위 성적을 거두는 데 크게 기여했으며, 35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축전에 출전해 13개 종목에서 입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또한, 시와 함께 전국 각지에서 5,000여 명이 참가한 23회 남승룡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읍면동 체육대회개최를 통해 화합의 메시지를 전했다.

 

▲수상자       사진/순천시 


이상대 회장은 올 한해 괄목할 성과들은 모두 순천시 체육인들의 노력과 열정에서 이루어졌다순천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여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노관규 시장은 올해 순천에서 열린 전남 3개 생활체육대축전과 남승룡마라톤 대회 등 대규모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신 체육인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12/11 [12:2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