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교육청, 인사분야 경청올레 실시
 
조순익 기자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정종혁)6일 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도교육청 김도진 총무과장과 함께 일반직공무원을 대상으로 인사분야 경청올레를 실시했다.

 

교육지원청 근무자, 관내 행정실장, 노조 간부 및 신규임용 공무원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경청올레는 인사행정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합리적인 운영 방향 모색을 위해 마련되었다.

 

경청올레는 도교육청 총무과장의 일반직공무원 인사운영 기본계획 및 정책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회의실에 둘러앉은 참석자들의 질의답변, 애로사항 등 청취와 피드백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도교육청 김도진 총무과장은 이번 경청올레가 인사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 현장의 의견들을 적극 검토하여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를 운영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 자리에 노조 대표로 참석한 한 주무관은 함께하는 인사운영 방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도교육청 및 지역교육청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 현장의 의견을 더욱 잘 반영 해줄 수 있는 경청올레 등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종혁 광양교육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좋은 말씀과 함께 우리지역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신 총무과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광양교육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1/10/06 [21: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