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 도화 그라운드 골프장 준공식 개최
- 사업비 5억원 투입, 인조잔디 구장 및 관리실 갖춰 ..군민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 도모
 
조순익 기자
 
 

고흥군(군수 송귀근)18일 도화면 당오리 일원에 그라운드 골프장 사업을 완료하고 준공식을 가졌다.

 

도화 그라운드 골프장은 사업비 5억원을 투입하여, 면적 3,690의 인조잔디구장과 주차장, 관리실을 갖췄으며, 지난해 1월 설계용역을 완료하고 2월 공사 착공하여, 올해 3월 최종 준공했다.

 

이번 준공식에는 송귀근 고흥군수를 비롯한 군의원 및 군 체육회장, 그라운드골프회원, 면 기관·사회단체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그라운드 골프는 일반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을 혼합한 가족형 레저스포츠로경제적 부담이 적고, 규칙이 어렵지 않아 누구든지 쉽게 배우고 익힐 수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실버스포츠 종목 중 하나이다.

 

 

함채규 도화클럽 회장은 그동안 그라운드 골프장이 없어 타 구장 원정과 운동장에서 눈치를 보며 이용했는데 전용구장이 생겨서 기쁘다고 말하고 그라운드 골프장이 건립되기까지 많은 협조를 해주신 고흥군에 감사의 마음을전했다.

 

송귀근 군수는 그라운드 골프장 건립으로 군민들의 여가활동이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민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에도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준공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검사, 마스크착용, 명부 작성 등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1/03/21 [22:5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