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간담회 개최
-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만들기 솔선
 
조순익 기자
 

 

 

고흥군(군수 송귀근)11일 군청 팔영산 홀에서 16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16명이 참여한 가운데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동일면 오건종 위원을 읍·면 협의체 대표 위원장으로 선출하였으며, 봉래면 명완상 위원을 부위원장으로 호선했다.

 

협의체는 앞으로 오건종 위원장을 중심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수혜 기관이나 단체 등과 연계시키고 제철 김치 전달하기, 손수레와 선풍기 등 생활용품 보급과 지역별 여건에 맞는 작은 맞춤형특화사업도 병행하여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송귀근 고흥군수는 그동안 각 읍면 협의체에서 좀도리 모금운동 등을 통해 조성한 기금 등으로 각 지역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에게 시원한 여름나기 행복이불 전달과 출생아를 대상으로 꿈씨앗 통장 만들어 주기등 순수 민간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더불어 잘 사는 고흥을 만들어 가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8/11 [14:3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