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경찰청, 직장협의회 개소
 
조순익 기자
 

 

 

전남경찰청공무원직장협의회는 전남지방경찰청 별관 4층에 마련된 사무실에서 지난 6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오후 개소식에는 김남현 전남경찰청장, 이명호 제1부장, 성현중 직장협의회장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과 더불어 협의회 설립증을 교부하고 개소를 축하했다.

 

직장협의회는 경찰조직 내 근무환경 개선, 업무능률 향상, 고충처리는 물론, 조직 내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그간 일선 경찰관들의 숙원이었던 직장협의회가 공식 출범하고 활동을 시작함으로써 근무환경과 조직문화가 크게 개선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성현중 직장협의회장은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고충처리 등 직원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경찰청직장협의회는 지난달 29일 출범식을 가졌으며, 지난 6일 현재150여명의 직원들이 가입을 완료하였고, 전남경찰청 산하 각 경찰서에서도 7월 안에 출범식과 개소식을 마무리 하고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7/09 [15:2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