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옥룡면-㈜정원 The Green 봉사단체, 조경재능 나눔 협약
- 자연에 멋을 더한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에 동참
 
조순익 기자
 

 

 

광양시 옥룡면과 정원 The Green은 지난 19일 아름다운 마을만들기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조경 재능 나눔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탁영희 옥룡면장, 박동기 정원 The Green 봉사단, 이재우 정원 대표, 백상선 옥룡면 이장협의회단장 등 10여 명 참석했다.

이들은 공원 조성 및 다양한 연계사업 발굴 수목 전지작업마을 농기계 수리수목 전지요령 교육 환경정화 활동을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마을에서 테마가 있는 조경을 제안할 경우 마을의 특색을 살려 다양한 형태의 조경을 연출할 계획이다.

박동기 정원 The Green 봉사단 단장은 살기 좋은 옥룡에서 아름다운 마을가꾸기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재능기부로 힘닿는 데까지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탁영희 옥룡면장은 봉사단의 작은 손길로 자연에 멋을 더해 우리 고장이 볼거리가 풍성한 곳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The Green 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옥룡이 하나의 테마가 있는 정원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he Green 봉사단은 지역 내 조경분야 전문기업 정원의 직원 20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아름다운 광양을 만들기 위해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6/22 [20:5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