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향기나는 동네 순천시 향동, 이웃 사랑 나눔 이어져~~
- 취약가구에 권분상자, 식사이용권 전달
 
조순익 기자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순천시 향동에는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8일 향동에는 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송형석)에서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생활용품이 담긴 권분상자 20개를 전달해 왔고, 관내에서 식당 히요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성태 대표가 60명분의 식사이용권을 기부해 왔다.

 

권분상자는 취약가구 20세대를 선정해 향동마중물보장협의체(회장 박쌍호)에서 전달했으며, 식사이용권은 평소에 외식하기가 힘들었던 조손가정과 다문화가정의 아이들에게 지원했다.

 

특히, 식사이용권을 전달받은 가정에서는 특별한 한 끼를 선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맛있는 식사와 함꼐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정숙 향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과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기쁨을 선물해준 봉사단체와 행복 나눔을 같이 실천해준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들에 감사하다이웃과 함께하는 향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6/21 [14:5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