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코로나19 극복 위한 프로그램 진행
- 어린이 5,500명, 어린이급식소 149곳 대상 프로그램 제공
 
조순익 기자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학부모와 어린이, 어린이급식소 원장 및 조리사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센터는 돌봄을 실시하고 있는 가정에 코로나19 극복 집콕 이벤트코로나19 극복 집콕 챌린지를 진행하여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긴급보육 기간 어린이 약 5,500명을 대상으로 영양·위생 활동지(‘코로나 19 함께 극복해요! 튼튼 쑥쑥 건강한 어린이’)를 제작 배부하여 영양·위생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1~12일에는 어린이급식소 149곳을 대상으로 살균티슈, 무선냉장고온도계, 고무장갑 등이 담긴 위생 강화 꾸러미를 제공하고,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비대면 위생관리 지침서를 제작 배부하여 위생관리 공백을 보완했다.

 

아울러 비대면 위생관리 참여 독려를 위해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위생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교육과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ccfsm.foodnara.go.kr/gwangyang/) 및 인스타그램(@gwangyang_ccfs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양원 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광양시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5/15 [07:5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