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향동, 익명의 주민 성금 면마스크 만들어 전달
 
조순익 기자
 

 

 

순천시 향동은 익명의 기부천사 요청을 받아 면 마스크를 제작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향동에 거주하고 있는 익명의 기부천사는 마스크를 구입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고 싶으나 딱히 방법이 없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와 마스크 제작을 의논했다.

 

향동행정복지센터는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관내 마스크 제작 업체 찾아 오가닉 면 마스크 150개를 만들어 손소독제와 함께 노약자들에게 지난 10일 배부하며 안부를 살폈다.

 

김정숙 향동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도 이웃을 돌보는 나눔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주민들도 개인 위생수칙을 잘 지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주시길 것을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3/16 [19:5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