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아이파크뮤직과 함께하는 FUNFUN 국회의원선거 토크
- 9일부터 여수시선관위 직원이 출연하는 선거 음악 방송 시작
 
조순익 기자
 
▲ 서윤정 여수시선관위 홍보계장   

여수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4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공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9일부터 여수아이파크뮤직과 함께하는 FUNFUN 국회의원선거 토크선거 음악 방송을 시작했다.

 

여수시가 운영하는 공원음악방송인 여수아이파크뮤직(yeosu I park music)에 여수시선관위 서윤정 홍보계장이 출연하여 DJ와의 대담을 진행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한 선거운동방법, 18세 유권자가 알아야 할 선거법, 투표절차 및 유의사항 등 평소 유권자가 궁금해 하는 내용을 선관위 직원이 직접 출연하여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현재 선관위는 지역신문사와 협업으로 매주 딱딱한 법조문을 이해하기 쉽게 구성한 알기쉬운 선거정보 문답풀이코너도 마련하여 시기별로 맞춤형 선거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여수시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국회의원선거에서 유권자가 현명한 투표권을 행사수 있도록 음악방송·신문지면,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시민들과선거일까지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3/09 [21:2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