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경찰, 설 연휴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조순익 기자
 
 

전남지방경찰청(청장 김남현)은 설 연휴를 맞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23일 오후 서해안고속도로 목포TG에서 고향을 찾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김남현 전남경찰청장을 비롯해 한국도로공사 함평지사, 무안군, 모범 운전자연합회, 녹색어머니회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교통량이 급증하는 연휴기간을 대비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교통안전의식을 높이고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고속도로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석자들은 고향을 찾는 운전자들에게 전좌석 안전띠 착용 · 졸음운전예방 등 안전운행 당부와 함께 홍보용품 물티슈 및 전단지 등을 전달하며 집중홍보했다.

 

또한, 앞서 김남현 청장은 목포역, 목포연안여객선터미널등 교통의 요충지를담당하고 있어 각종 사건·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등 치안수요가높은 역전파출소를 방문해 현장근무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근무자격려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김남현 전남경찰청장은연휴 기간 동안 도민이 안전한 전남을 위해 범죄 취약지 점검과 교통소통 및 사고예방 등 맞춤형 치안활동에 총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1/24 [13:5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