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경찰, 설 명절 맞아 사회소외계층과 사랑나눔
- 바르고 건강한 공동체 만들기
 
조순익 기자
 

 

 

전남지방경찰청(청장 김남현)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소속 직원들과 함께 목포시 산정동에 위치한공동생활가정목포 우리집(원장 서정숙)’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시설 환경정비를 함께하는 등 복지시설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사랑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소외되고 어려운 사회적 약자에 대한 따듯한 관심과 배려를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전남경찰청 김진천 정보과장은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찾아 따듯한 정을 나누는 것도 경찰이 해야 할 중요한 일이라며 앞으로도주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정성을 다하는 감동 치안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목포 우리집어려움을 겪는 아동 6세부터 18세까지 보호 지원하는 복지시설로 현재 원생 7, 종사자 4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한편, 전남경찰은 ’19년 추석 명절에도 무안 소재 디아코니아요양원을 위문 및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등 매년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1/21 [19:2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