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만 습지, 겨울 철새 탐조 프로그램 운영
- 철새가 어디까지 왔는지 궁금하다면, 순천만으로 오세요!
 
조순익 기자
 
 

순천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순천만습지를 찾는 탐방객들에게 겨울 철새 탐조프로그램 철새야, 어디까지 왔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겨울 철새 탐조 프로그램 철새야 어디까지 왔니?’는 순천만습지에 찾아오는 순천만의 귀한 손님인 흑두루미를 비롯한 가창오리, 고니, 노랑부리저어새 등을 탐조하는 프로그램이며 1월부터 3월까지 순천만습지 일원에서 평일과 주말로 나누어 운영된다.

 

탐조 프로그램은 순천만습지 겨울 철새·흑두루미 탐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흑두루미 및 겨울 철새 탐조, 철새 미니도감 만들기, 흑두루미 소망 편지 작성 등 순천만 자연생태해설사들의 생동감 넘치는 해설과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순천만 습지 관계자는 겨울철 순천만을 찾는 탐방객들이 흑두루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 철새들의 소중한 보금자리로서의 순천만을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체험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순천만보전과(061-749-6091)로 문의하면 된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1/20 [15:3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