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드래곤즈, 베트남 전지훈련 통해 승격의 발판 마련
 
조순익 기자
 

 

 

전남드래곤즈(사장 조청명)가 지난 10일 오전 김해공항을 통해 베트남 호치민으로 1차 전지훈련을 떠났다.

 

선수단에 많은 변화가 있는 전남은 지난 1일부터 선수들을 소집하여 체력 훈련에 집중하며 팀웍을 만들어가는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지훈련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선수단은 오는 24일까지 펼쳐지는 베트남 전지훈련 기간동안 체력훈련과 전술훈련 등 혹독한 담금질을 통해 새롭게 팀에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실력을 점검하고 공격과 수비 상황에 따른 전술 능력 극대화, 조직력 강화 등 원팀을 만드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전경준 감독은 이번 전지훈련은 승격을 하기 위해 원팀이 되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코칭스태프를 비롯해 선수들 모두가 올해 목표로 하는 성적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돌아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지난해 K리그2 도움왕 수상을 한 정재희 선수도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도 많고,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같이 땀 흘리며 친해져서 좋은 팀으로 거듭나서 돌아오겠다새로운 시즌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걱정보다는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지훈련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20/01/11 [19:06]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