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귀근 고흥군수, 소수직렬 직원과 열린대화
- 보직, 승진, 근무여건 등 다양한 애로사항 청취
 
조순익 기자
 
 

귀근고흥군수는 고흥군보건소를 직찾아가 보건, 간호, 의료기술 직렬 등 소수 기술직렬 공무원과대화의 자리를 마련해 소통의시간을 갖고 군민 질병 예방 등에 고생이 많은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22열린대화는 6급 이하 보건, 간호, 의료기술직 직원 50여 명이하여 업무의 고충과 소외 직렬의 어려움을 자유롭게 얘기함으로써, 군수와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려는 공감의 시간으로이어져 참석한 직원들에게 많은 박수를받았다.

 

대화에 참석한 보건직렬 직원은 지금까지 인사에서 소외돼 왔던 소수직렬 중 하나였으나 민선7기 들어 관심과 배려로사기 진작이 많이 되고 있다며 감사함을 표하기도 했다.

송 군수는 항상 군민과의 최일선에서 건강과 보건을 책임지고 있는 여러분의 노고에 늘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며 격려했다.

 

관계자는 지난달 시설직, 이번달 보건직 공무원과의 대화에 이어앞으로도 소통과 공감을 통한 일할 맛이 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해 수산, 녹지직 등 소수 직렬 직원과의 열린 대화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11/25 [19:5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