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 4년 연속 지역호감도 전국 1위
-트래블아이 어워즈 시상식서 기초지자체 부문 최우수상 수상
 
조순익 기자
 

 

 

여수시가 문화마케팅연구소 주관 전국 지초지자체 지역호감도 평가에서 1위에 올랐다.

 

여수시는 지난 21일 경북 안동시에서 열린 제5회 트래블아이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트래블아이 어워즈는 관광정보 플랫폼인 트래블아이와 관광정보 신문인 트래블투데이에서 후원하는 민간부문 대표 관광 시상식이다.

 

관광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은 인터넷 포털 검색 기록과 기관별 관광 홍보기사에 대한 네티즌 반응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순위를 매겼다.

 

여수시는 이번 평가에서 6~8월 관광성수기에 압도적으로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수시는 올해 여자만 갯벌노을체험, 동동북축제,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낭만버스킹, 이순신스토리텔링 낮달투어 등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해양관광 휴양도시로 자리매김했다.

 

시 관계자는 관광객과 시민이 상생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가능 관광 정책을 펼치고 있다면서 이번 수상으로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11/23 [13:4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