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귀근 고흥군수, 공약사항 이행 순조로워
- 군민평가 앞서 자체평가, 12월 중 평가 결과 보고회 개최
 
조순익 기자
 

 

 

귀근 고흥군수는 11일 군청 흥양홀에서 부군수, 실과단소장 등30여명이참석한 가운데 민선 7기 공약사항자체평가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공약사항 자체평가 보고회는 군정평가위원들의 공약사항 평가에 앞서 전반적인공약사업 추진상황을 짚어보고그간의 추진실적을 점검해 공약사업 추진율 제고를 위한대응방안을 마련코자 진행됐다.

 

113개 공약사항 중 국가 스마트팜 혁신밸리 유치 귀농 귀어 귀촌원스톱 서비스 시행 청년 일자리센터 1:1매칭서비스 출산 장려금 확대지원 도서지역 천원도선 단일요금제 적용 등 27개의 공약은 이미 완료했다.

 

아울러 2022년까지 귀향 고흥 3천호 달성 도양 건강복지타운 건립 고흥 터미널 주변 공용주차장 확보 고흥의 역사문화 인물 관광자원화 농수축산물 통합브랜드 개발 농기계 임대사업소 확대 개설 해조류 및 패류 양식 가공유통산업 육성 생활용수 부족지역 물 문제 해결 등 77건의공약사항은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보고회 참석자들은 고흥~봉래 국도 4차선 확포장 도양읍 도시가스공급 고흥 일주 해안도로 전 구간 개통 등 많은 예산과 시간이 소요되는 9건의 현안공약에 대해서 중앙부처와 전라남도가함께 풀어나갈 수 있는 해법찾기에나섰다.

 

송 군수는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인 만큼공약사항 자체평가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공약사항 조기 추진을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공약사항 추진의 현장점검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흥군은 앞으로 공약사항 자체평가 결과를 토대로 30명의 군정평가위원들에게군민의 눈높이에서 공약이행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받고 연말에는군정평가위원들과민선 7기 공약사항 군민평가 결과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11/11 [14:2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