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지역 라이온스협회, 순천 해룡면 독거노인 위해 화장실 만들어 줘
- 순천,서순천,새순천여성 3개 라이온스클럽 참여
 
조순익 기자
 

 

 

새순천, 서순천, 새순천여성 라이온스 회원들이 주거환경이 열악한 순천시 해룡면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화장실 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해룡면에 홀로 사는 유모 어르신은 고령으로 거동 불편한 상태이나 화장실이 실외재래식화장실로 평소 화장실 이용이 불편했다. 해룡면복지센터를 통해 사연을 접한 라이온스클럽회원들이 화장실 신축을 도왔다.

 

지난 9월에 시작해 지난 2일 준공한 화장실은 집 벽을 터서 문을 만들어 집 안에서 바로 가실 수 있도록 하고, 샤워기도 갖춰 어르신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박성운 회장(새순천라이온스협회), 조형욱 회장(서순천라이온스협회), 김경숙 회장(새순천여성라이온스협회)어르신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봉사하는 기쁨을 느꼈으며 항상 지역을 위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채연석 해룡면장은순천3개 라이온스협회에서 지역을 위해 애써 주셔서 진정 감사드리며 해룡면도 시민의 아픈 곳을 보듬어 주는 행정이 되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10/07 [15:30]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