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천관계로 미스트롯 목포공연과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 순연
-미스트롯 목포콘서트,12일 오후 7시 유달경기장.. 제74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14일 오전 9시 순천팔마야구장서 개막경기
 
조순익 기자
 

 우천관계로 미스트롯목포콘서트와 제74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가 순연됐다.

 

내일은-미스트롯목포콘서트

TV조선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9호 태풍 레끼마 영향으로 일정을 변경했다.

 

당초 11일 오후 7시 목포유달경기장에서 열린 예정이었던 미스트롯목포콘서트는 12일 오후 7시 진행되며, 콘서트는 오는 17일 제주도와 18일 서울 앵콜을 끝으로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친다.

 

특히 강풍주의보 속 공연 가능 여부가 불투명해졌으나,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일념으로 공연 일정을 하루 늦춰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미스트롯목포 콘서트는 예매한 동일 좌석에서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일 연기로 인한 미관람자들은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환불 절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순천만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순천시 승격 70주년 뮤직페스티벌에 장윤정, 남진, 소찬희, 거미, 나미애, 신현희, 윤수현 등과 함께 출연 공연할 예정이다.

     

74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

 

74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는 당초 12일부터 전국 32개 대학야구팀 선수와 감독, 임원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체육도시 순천에서 펼쳐질 예정이었으나 14일로 순연됐다.

 

한국대학야구연맹이 주최하는 선수권대회는 올해 74회째로 오는 14일 오전 9시 인하대와 유원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14일간 뜨거운 경쟁을 하게 된다.

 

또한, 오는 26일 개최되는 2020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를 앞두고 열리는 마지막대회인 만큼 선수들 간 열띤 경기를 통해 프로야구 스카웃 팀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해 순천팔마야구장에서 열린 제52회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에서는 영남대가 동국대를 4-3으로 꺽고 우승(優勝) 트로피를 들어 올린 바 있다. 이번 대회에 고나련 자세한 경기일정과 결과는 한국대학야구연맹 홈페이지(www.kub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여름철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무더위로 인해 선수들의 건강관리에 힘써줄 것을 당부하며, 시설 및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개최지인 순천시 팔마야구장은 2017년에 준공해 초, , 고교, 대학야구 선수단의 겨울철 전지훈련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제52회 대통령기 전국대학야구대회, 유소년 야구대회 등 많은 대회가 치러지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8/12 [12:3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