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사랑아카데미, ‘건강수명을 늘리는 생활습관’ 강연
-11일 문화건강센터서, 이덕철 가정의학과 교수 초청강연
 
조순익 기자
 

 

 

순천시는 11일 문화건강센터에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로 재직중인 이덕철교수를 초청해 건강수명을 늘리는 생활습관을 주제로 제317회 순천사랑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덕철 교수는 이번 순천사랑아카데미에서‘11주치의 정하기’,‘체온을 통한 건강관리법’,‘여름철 지속되는 온열 질환등 여름철 시민들에게 필요한 건강 상식을 전달하고, 현대인의 사회환경에 따른 음식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덕철 교수는 대한가정의학회 이사장, 대한임상노인의학회 이사장등을 역임했으며 EBS 명의-'만성피로증후군을 아시나요'편과 MBN 엄지의 제왕 등 방송출연을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건강관리는 연령과 상관없이 언제나 관심을 가져야하고 쉽게 접하는 질환의 주의법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사랑 아카데미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http://www.schc.go.kr/) 또는, 평생교육과(061-749-6670~3)로 하면된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7/11 [07:3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