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광양읍 목성지구, ‘부영주택 건립 기공식’ 가져
 
한봉희 기자
 

광양시는 4광양읍 목성도시개발사업지구내 아파트 건립현장에서 부영주택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부영주택 건립 기공식 후 기념 촬영 을 하고있다. 

 이날 행사는 정현복 광양시장, 전라남도 도의장, ·도의원, 기관단체장,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을 대신해 신명호 부영그룹 회장직무대행, 부영관계자,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새로 건립될 아파트에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목성지구 아파트 건립은 지난 목성도시개발사업이 수립된 이래 10여 년 만에 아파트 건립을 위한 첫 삽을 띄게 됐다.

 

목성도시개발사업지구내 건립될 아파트는 총 6,450세대로 임대 2,181세대, 분양 4,269세대 건립할 계획이다.

 

단계별로 옥룡방면 남해고속도로 인접부지 A-1블록 724세대, A-2블록 766세대 총 1,490세대를 먼저 착공해 임대 2개 단지를 2021년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분양아파트도 단계별로 준공할 계획이다.

 

이날 기공식에 참석한 정현복 광양시장은 그동안 시는 광양읍에 아파트가 없어 아파트 유치를 위해 노력했다, “이제 첫 결실이 시작돼 수요자 중심의 주거복지향상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7/04 [15:26]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