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5회 순천 뷰티경연대회 개최
- 오는 8일 문화건강센터에서 2천여 명의 뷰티인 참여
 
조순익 기자
 

 

 

순천시는 오는 8일 문화건강센터에서 뷰티인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순천의 K-뷰티를 선도할 인재 발굴과 뷰티 기능인 양성을 위해 제5회 순천 뷰티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순천, 아름다움에 끌리다!’라는 주제로 8일 오전 9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피부, 헤어, 네일, 속눈썹, 메이크업 5개 분야 25개 종목에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평소 준비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열띤 경연을 펼친다.

 

이번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기량과 성적을 거둔 뷰티인 총 26명에 대해 심사를 거쳐 전라남도지사상, 전라남도교육감상, 순천시장상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주요행사는 뷰티경연대회와 함께 네일, 아로마 등 체험프로그램 운영, 관람객들을 위한 환타지 메이크업 런웨이쇼, 25개 업체가 참여하는 뷰티산업전의 뷰티시연과 할인판매, 일자리 창출을 위한 뷰티업종 정보제공과 구인 구직 상담, 뷰티모델과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특색 있는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정순금 시 보건위생과장은 지금까지 뷰티 페스티벌을 통해 유능한 미용인 발굴과 국내 미용 기술 발전으로 K-뷰티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뷰티산업 발전에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6/05 [05: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