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보건소, 어버이날 맞아 감사 이벤트 개최
-어버이날 맞아 만성질환 관리 및 다양한 행사 개최
 
조순익 기자
 

 

 

순천시보건소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시민 만성질환 관리의 날과 연계한 감사 이벤트를 보건소 1층 민원실에서 진행했다.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허석 순천시장을 비롯하여 5개 기관(순천대, 제일대, 청암대, 순천의료원, 국민건강보험공단)관계자와 순천시민 등 300명이 참여했다.

 

순천시보건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시민 만성질환 관리의 날인 지난 8일 어르신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대한 제과 협회 순천시 지부의 빵·음료 기부행사를 함께 했다.

 

시민 만성질환 관리의 날에는 만성질환 예방교육 등 동영상 시청, 만성질환 관리(혈압, 당뇨, 고지혈증, 스트레스 측정 등) 15개 코너 운영, 손 마사지, 네일아트 부스 등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 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심기섭 시 건강증진과장은 만성질환 예방관리를 위해 매월 만성질환 관리의 날을 지정해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등 각종검사를 실시하고 있다지속적으로 참여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5/08 [20:1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