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강원도 산불피해 성금 및 구호물품 전달
-순천시민과 공무원 참여~ 구호물품(쌀) 400포, 성금 19,800,000원 모금
 
조순익 기자
 
 

순천시는 18일 강원도 속초시청에서 산불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일대의 피해복구와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과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구호물품 쌀 400(8)는 순천시민이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자율적으로 모금했고, 성금 19,800,000원은 순천시청 직원들이 모금했다. 구호물품()은 속초시(시장 김철수) 구호물품 접수처에서, 모금한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피해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속초시장실에서 순천시 김병주 부시장은 "산불 피해 주민을 위해 순천시민과 순천시청 전직원이 이번 모금활동에 참여했다피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터전이 복구되고,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선순례 순천시 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시민이 1kg씩 모은 쌀이 짧은 순간에 8톤이란 양이 되었다, “순천시민의 산불 피해 주민에 대한 사랑이 속초시민의 마음 한 구석에 자리 잡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시는 이달말까지 강원도 산불 피해성금 모금을 위해 읍면동 게시판과 전광판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4/18 [22:2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