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제25호점 사랑의 집 ‘탄생’
- 군 산하 공직자 천사랑 모금 운동으로‘사랑의 집’기증
 
조순익 기자
 

 

 

고흥군(군수 송귀근)지난 25일 남양면 운교마을에서 군의원, 단체장,지역주민 등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5호점 천사랑 나눔 사랑의 집기증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증된 25호 사랑의 집은 방, 거실, 주방 등 61.6규모의 조립식 주택으로, 공무원의 자발적인 성금과 자원봉사단체 러브하우스 봉사회의 재능기부, 건축사사무소 혜인의 무료 설계와 국토정보공사 고흥지사측량, 남양면 사회단체 및 주민들의 물품 등 봉사자들의 사랑과 온정으로 완공됐다.

 

 

고흥군의 천사랑 나눔 성금은 군 산하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1구좌천원)천원의 사랑 나눔 성금캠페인으로 자원 봉사자들함께 주거가열악한 저소득 가정의 주거개선 사업을 펼쳐오고 있으며2003년부터 현재까지 총 25채의 천사랑의 집을 기증했다.

 

집을 선물받은  입주자는 군수님을 비롯한 공무원, 봉사자,을 주민들의 도움으로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어머니를 모실 수 있어서너무 행복하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군민 한분도 소외됨이 없는 복지실현을 위해 더 많은 저소득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도록 천사랑 나눔 성금 모금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면서민선 7맞춤형 복지 실현을 위해 전국 최고 수준의 도양건강복지타운, 치매안심 센터 건립, 경로당 전담 주치의제 운, 어르신 식사배달서비스지원 확대 등저 소득층 생활안정과 자립기반 조성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2/26 [20:5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