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은행,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1억원 상당 단체구매
-광주시-수영대회 조직위-광주은행,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협약
 
조순익 기자
 

 

 

광주은행이 1억원 상당의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을 구매키로 했다.

 

광주광역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25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광주은행에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에 따른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경태 부행장, 이상채 시청 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은행이 1억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를 약속했다.

 

광주은행은 또 본점에 대형 마스코트와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광주은행은 2018D-1년 행사로 개최된 열린음악회에도 후원한 바 있다.

 

이용섭 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광주에서 개최되는 수영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입장권을 구매해줘 감사드린다수영대회 성공 개최로 광주은행 브랜드 가치도 함께 올라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주은행 송종욱 행장은 본점, 서울점을 포함한 모든 점포에서 수영대회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수영대회가 성공 개최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발행량 목표는 369000(75억원 규모)로 국내 80%, 해외 20% 등이다. 현재까지 약 5500여 매 196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이 판매됐다.

 

광주시와 조직위는 지난 21일 농협과 입장권 사전구매 예약을 마치고, 수영대회 붐 조성을 위한 홍보 이벤트와 입장권 판매 전달식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2/25 [20:53]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