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북부교회, 이웃돕기 3천만 원 상당 기탁
 
조순익 기자
 

순천북부교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3,000만 원을 기탁했다.

북부교회는 지난해 12월 28일 순천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순천시에 기탁했다.

또한, 주변 각 불우시설과 이웃에게 2,500만원 상당의 성금과 성품을 나누어 전달 위문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북부교회에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때 교인들을 위하여 했던 ‘떡 나눔 행사’를 이웃돕기 행사로 대신하여 마련하게 되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보이지 않는 선행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김동문 북부교회 담임목사는 “연말연시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가 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허석 순천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기부를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이렇게 따뜻한 마음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더 따뜻한 순천으로 거듭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9/01/03 [06:2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