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 고1~2 대상 학교생활기록부 디자인 특강
-7일까지 신청..10일 행복교육지원센터서 EBS 최철규 진행
 
조순익 기자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지역 고등학교 1~2학년을 위해 학교생활기록부 디자인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오는 10일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EBS 최철규 강사가 진행한다.

학교생활기록부는 대학입시 학생부 종합전형의 핵심요소로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평가된다.

이에 따라 최철규 강사는 이날 학생부 종합전형 평가기준 안내부터 항목별 학생부 접근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학생들이 학생부 소재를 직접 찾아보는 실습 시간도 있다. 특강시간은 고등학교 1학년 오전 9시~오후 1시, 2학년 오후 2시~오후 6시다.

모집인원은 학년별 40명씩 총 80명으로 오는 7일까지 시 홈페이지 OK통합예약(http://ok.yeosu.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학생들이 학생부를 이해하고 자신만의 학생부 구성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특강을 준비했다”며 “지역 학생들이 대입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11/01 [20:3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