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덕연동, 마중물냉장고 후원물품 기증 잇달아
 
조순익 기자
 

순천시 덕연동에서는 마중물냉장고 후원물품 기증이 잇달아 이어지어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생활이 어려운 국민기초대상자, 장애인,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마중물냉장고에 기증이 되며 직접 찾아오지 못하는 대상자들에게는 훈훈한 정을 담아 맞춤형복지팀에서 각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된다.

이마트 순천점(점장 강점모)은 지난달 28일 라면 100만원 상당을 덕연동 마중물냉장고에 기탁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순천 항도외과(원장 강기원)에서 백미1,000kg, 강남중앙교회(목사 최경학)백미 600kg, 이수교회(목사 조용범) 백미100kg, 연향운영회(회장 황상준) 백미130kg 등 명절을 맞아 많은 분들이 후원에 동참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었다.. 

조점수 덕연동장은 “공적제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민관협력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으며 복지대상자의 다양한 욕구에 맞는 맞춤형서비스 개발과 연계에 박차를 가하여 따뜻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좋은 이웃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10/01 [20:2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