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 왕조1동,제2회 순천조례호수공원 물총축제
-4~5일, ‘HOT SUMMER’ 올여름 무더위는 조례호수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날려버리세요
 
조순익 기자
 

제2회 순천조례호수공원 물총축제가 4일 ~ 5일까지 이틀간 순천의 자랑거리인 아름다운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4일 오전 10시부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MC와 함께하는 난장 물총싸움, 댄스타임, 레크리에이션, 물총댄스 Go Go 경연대회, 물총사격대회, 물통에 물채우기, 물풍선 받기대회, 얼음 위 오래버티기 등 시민 2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흥겨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청소년 댄스경연대회와 지역공연팀 및 힙합, 비보이 댄스 공연 등 밤 9시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지며, 일부 기부를 위한 수익금 마련 행사로 물총판매, 핸드폰 방수팩 판매 및 물물교환 나눔장터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대나무 물총만들기, 비치볼 그림그리기, 나만의 바람개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행사장 주변에서는 왕조청년회와 자율방범대원, 왕조1동 직원이 합동으로 주차안내와 안전사고 대비를 위한 물놀이 안전과 폭염대비 홍보캠페인을 함께 펼쳐 행복하고 안전한 행사로 추진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순천시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가 주최하고 순천조례호수공원물총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여 왕조1동 직능단체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정수 왕조1동장은“호수공원에 어울리는 물총을 테마로 무더위를 식히고, 아이들 에게는 체험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더불어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되새겨보는 기회 마련으로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도심속의 대표 축제로 계속 이어 가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8/03 [23: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