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레일 전남본부, 선암사 세계문화유산탐방 상품 판매
-순천 선암사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기념 템플체험 상품
 
조순익 기자
 
▲ 코레일 전남본부     
코레일 전남본부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국내 산사 중 가장 원형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선암사를 탐방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왕복 KTX 운임과 선암사와 송광사를 둘러보는 당일상품과, 더불어 순천만 갈대밭과 순천만 국가정원, 보성다원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1박 2일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신없이 바쁜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고즈넉한 산사에서 머물며 정돈의 시간을 가지며, 법정스님의 발자취를 따라 송광사의 무소유길을 걷고 원형그대로 보존되고 있는 산사에서의 하루는 세계문화유산의 깊이를 느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김진호 코레일 전남본부장은 “한국의 산사 중 선암사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뜻깊은 의미가 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지와 연계한 철도연계상품으로 구성하였으니 바쁜 일상을 벗어나 행복한 힐링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렛츠코레일홈페이지(letskorail.com)/세계문화유산탐방기차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7/25 [03:5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