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4회 순천뷰티페스티벌 ‘아름다움에 끌리다’ 성료
 
조순익 기자
 

순천시는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전남도지회 주관으로 순천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K-뷰티를 선도할 인재 발굴 취지로 제4회 순천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지난 달 3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지난 1일까지 2일간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피부, 헤어, 네일, 아트, 메이크업 5개 분야별 25개 종목에 학생부 일반부로 평소 준비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기량과 성적을 거둔 학생부, 일반부 총 22명에 대해 심사를 거쳐 전라남도지사․순천시장상을 각각 시상 할 계획이다.

첫째 날은 뷰티경연, 네일, 아로마 등 체험프로그램 운영과 관람객들을 위한 환타지 메이크업 모델 런웨이쇼로 볼거리 제공을 하였으며, 아름다운 뷰티모델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으로 아름다운 도시 순천에서 힐링과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둘째 날 뷰티산업전에서는 25개 업체가 최신뷰티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시연을 해주고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도 같이 하였으며, 일자리 창출을 위해 뷰티관련 업종 정보제공과 구인, 구직자 연계 상담을 위한 코너를 운영하여 관심을 끌었다. 

김윤자 순천시보건소장은“지금까지 뷰티 페스티벌을 통해 유능한 미용인 발굴과 국내 미용 기술 발전으로 K-뷰티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뷰티산업 발전에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7/03 [21:48]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