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자연드림파크, 락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매진 임박
-오는 8월 25일 개최..이승환, 자우림 등 역대급 라인업으로 인기몰이-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로 얼리버드 티켓 매진 행렬
 
조순익 기자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열리는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얼리버드 티켓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켓을 오픈한 지난 8일, 예매처 인터파크는 많은 팬들이 몰려 오픈한지 30분이 채 되지 않아 티켓이 마감됐고, 이어 예스24, 네이버 티켓이 연달아 매진됐다. 현재 구례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하지만, 이 또한 곧 매진을 앞두고 있다.  

이번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역대급 라인업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승환, 자우림, 로맨틱펀치, 안녕바다, 정흠밴드, 라이브유빈, 오리엔탈쇼커스, 406호 프로젝트가 출연해 올해 전국 락페스티벌 중 꼭 가봐야 할 축제로 주목받고 있다.  

SNS상 반응도 뜨겁다.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년 라인업이 업(UP)되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최고의 출연진이다”, “많은 부스가 열려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 좋다”, “지리산 밑의 페스티벌이라니, 완전 매력적이다”라며 기대감을 한껏 나타냈다.
실제 매년 페스티벌에는 락 스피릿을 즐기는 젊은이는 물론, 연인, 친구, 아이와 함께 동반한 가족까지 다양한 형태의 관객이 참여했다. 작은 시골마을에서 시작한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지난해 1만 여명의 관객이 찾아와 지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우뚝 섰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객이 무대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관람존을 확대했고, 다양한 친환경 먹거리와 체험프로그램으로 페스티벌 열기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오는 8월 25일 개최한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6/20 [05:31]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