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석웅 전남교육감 후보-전남환경운동연합,지속가능한 초록학교 만들기 정책협약
 
조순익 기자
 

전남환경운동연합은 ‘도민이 참여하고, 도민이 결정하는 촛불정신’을 담아 추대된 장석웅 민주진보 전남교육감 후보에게 “아이들과 선생님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생활하는 학교, 환경과 생명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는 학교, 지역공동체 발전과 지구환경 보전에 기여하는 학교, 특색이 살아 있는 지속가능한 학교”를 목표로 하는 “지속가능한 초록학교 만들기 정책을” 제안했다.

장석웅 민주진보 전남교육감 후보는 37년간의 교직생활과 전교조 활동기간 동안 생태환경교육과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친환경 무상급식과 GMO로부터 안전한 학교급식 실현을 위해 꾸준히 실천해온 교육운동가로, 전남환경운동연합이 제안한 “지속가능한 초록학교 만들기 정책”에 적극 공감하고 정책의 실현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장석웅 민주진보 전남교육감 후보와 전남환경운동연합은 전남교육의 발전과 혁신을 위해 “지속가능한 초록학교 만들기 정책협약”을 체결하고,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약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했다.

전남환경운동연합은 “지속가능한 초록학교 만들기 정책”에 대한 장석웅 민주진보 전남교육감 후보의 공감과 약속을 환영하며, 전남환경운동연합의 회원들과 함께 장석웅 민주진보교육감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또한, “지속가능한 초록학교 만들기 정책협약” 내용과 협약 당사자인 장석웅 민주진보교육감 후보를 회원들과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6/06 [08:07]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