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풍덕동, 형형색색 장미가 활~짝 ‘장미축제’ 개최
- 19일부터 동천 장미터널에서 주민 참여형 축제로 열려
 
조순익 기자
 

순천시 풍덕동은 오는 19일 도심 속 힐링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동천 장미터널과 조산공원 일원에서‘제1회 풍덕동 장미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장미축제는 장미와 다양한 봄꽃으로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장미터널을 찾는 시민들을 위해 풍덕동행사추진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된다. 또한,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주민이 기획하고 즐기는 참여형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다.

‘풍‧장‧소(풍덕동 장미를 개최한다)’란 주제로 개최되는 축제는 ‘나도 가수다’를 비롯한 주민 참여 무대와 버스킹공연 등 부대행사, 먹거리행사, 체험행사와 함께 지역특산품 판매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시민들의 소통과 화합의장이 될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장미터널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과 ‘사랑고백 행복우체통’, ‘웨딩화관체험’,‘즉석사진전’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이갑주 행사추진위원장은‘시민들에게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장미향에 빠지고 사랑에 취하는 행복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 풍덕동 5개 직능단체가 함께 참여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가꾸고 있는 장미터널은 해마다 찾는 시민들이 늘어나 순천의 대표 도심속 힐링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5/16 [20:59]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