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신대도서관, ‘부모가 되는 시간’ 개최
-5월 부모교육 프로그램, 오는 16일 ‘말이 늦다구요? 아이의 언어능력을 키워주는 엄마의 놀이’
 
조순익 기자
 

순천시 신대도서관에서는 오는 16일 부모교육 프로그램 ‘부모가 되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개최되는 강좌에서는 아이의 언어능력을 키워주는 엄마의 놀이를 주제로 0~7세 아이 언어능력의 모든 것을 소개할 예정이다.

언어능력의 중요성, 언어 발달을 위한 부모의 역할, 언어 능력에 대한 오해와 진실 등 아이의 언어 발달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 및 놀이를 모아 두 아이의 엄마이자 언어치료사로 활동하는 장재진 강사가 강의를 한다. 

장재진 강사는 우송대학교 보건대학원 언어청각재활학부를 졸업한 후 현재 황혜경 보청기 청각언어센터, 코끼리 아동청소년발달센터 언어치료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아이의 언어능력’이 있다.

한편, 순천시 가족도서관으로 운영되는 신대도서관 특별 프로그램은 매월 세 번째 주 토요일 운영하는 가족체험 프로그램 ‘도서관 가는 우리 가족’과 홀수 달 세 번째주 수요일 운영되는 부모교육 프로그램 ‘부모가 되는 시간’ 이 있으며 프로그램 접수는 강의 2주전부터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립도서관홈페이지(
http://library.sc.go.kr) 또는 신대도서관 (☎061-749-4376)로 문의하면 된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5/14 [00:1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