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 ㈜한국비즈넷과 MOU 체결
산학협력을 통한 도약을 꿈꾼다
 
박우훈 기자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허동균 교장)는 지난 9일 한국항만물류고와 ㈜한국비즈넷이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항만물류고는 국가 산업 발전에 필요한 마이스터 양성을 위하여 기술 교육 체제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산학협력에 의한 기술 개발과 경영 개선 및 제반 업무의 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국비즈넷과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한국항만물류고 산학협력취업부장은 이번 MOU 체결로 한국항만물류고와 ㈜한국비즈넷의 상호 협력 하에 예비 마이스터의 경력개발과 정보의 교환 및 기술 자문 등 다양한 협력활동을 통하여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한국비즈넷(김용필 대표)은 한국항만물류고에 실습용 통합 물류 솔루션을 지원하고, 전문가 특강 강사를 지원하는 한편, 학생들의 산업체 체험학습장 제공 및 신입사원 채용 등 다양한 분야에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해 학생들의 물류 실습 환경 조성과 취업에 크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국항만물류고 허동균 교장은 “(주)한국비즈넷과의 MOU를 통해 우수한 물류 실습 환경을 조성하고, 전문적인 지원과 협력을 도모하여 영 마이스터를 육성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안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산학협력 및 취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5/10 [10:35]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