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곡성군, 2018 자전거 투어 개최
-자전거 타고 곡성 구석구석 힐링 투어..섬진강 봄바람 맞으며, 곡성을 달리다
 
조순익 기자
 

곡성군은 기차여행과 자전거 여행을 모두 즐길 수 있는 ‘2018 곡성 자전거 투어’를 진행했다.

곡성군이 주최하고 전라남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 이번 투어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여 160여 명의 투어단이 참여한 가운데 ㈜여행공방 주관으로 운영됐다.

서울과 천안,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에코레일 자전거 열차를 타고 내려온 160여 명의 자전거 투어단은 자전거를 타고 곡성 구석구석을 누비며 무르익은 남도의 봄을 만끽했다.

투어단은 1박 2일 동안 곡성이 자랑하는 섬진강과 대황강변 명품 자전거길을 봄바람을 품고 달렸으며, 섬진강기차마을, 압록유원지, 대황강 출렁다리 등 곡성 대표 관광명소를 경유하며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겼다.

한 참가자는 “이번 투어를 통해 강과 산이 어우러진 자연을 달리며 남도여행의 참맛을 느낄 수 있었고,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수준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가 인상적이었다”며 “1박 2일이라는 길지 않은 기간이었지만, 자전거를 타고 달리며 곡성을 두루두루 경험하는 알찬 여행이었다”고 말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4/23 [22:2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