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훈, 더민주 전남도지사 경선서 김영록 공식 지지
-순천서 만나 지지 선언..문재인대통령 함께 모신 ‘한팀’으로 전남발전 함께 갈 것
 
조순익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 1차 경선에서 아쉽게 탈락한 신정훈 예비후보가 김영록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에 따라 1차 경선에서 40.9%의 압도적 지지로 1위를 차지한 김영록 예비후보의 지지세가 더욱 탄력이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정훈 예비후보는 16일 오전 순천시 김영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김 예비후보를 직접 만나 지지의 뜻을 전했다. 

신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을 함께 모셨던 한 팀이자 동지로서 김영록 후보와 함께하고자 한다”며 “큰 마음으로 전남을 만들어가고 문재인 대통령을 도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선과정에서 있었던 공방과 관련해도 “사랑하는 동지로서 드린 말씀이나 이해하시라”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신 예비후보께서 지금 어떤 마음이신지 이해하고 있다”고 먼저 위로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경선과정에서 보여주신 높은 식견과 공약 등을 도정에 적극 반영하는 등 전남발전을 위해 함께 가겠다”고 약속도 했다. ‘열정 넘치는 동지로서 형님 아우하자’는 얘기도 건넸고 신 예비후보 역시 흔쾌히 동의했다.

김영록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 초대 농식품부 장관, 18·19대 국회의원, 전남도 경제통상국장과 행정부지사 등을 지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4/16 [14:5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