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만채 예비후보,TV토론으로 승세 잡았다
 
조순익 기자
 

장만채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이하 선대본)는 13일 보도자료를 내고 “전날밤 열린 TV 3자 토론으로 민주당 전남지사 경선에서 승세를 잡았다”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 선대본은 “후보 3인 공동 TV토론에서 문재인 대통령 이름만 이용하려하는 상대 후보들의 문제점을 지적해 유권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 선대본은 이번 3자 TV토론으로 승세를 잡은 만큼 이 추세가 경선 막판까지 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번 토론에서 장 예비후보는 “상대후보들은 공약이나 능력보다는 문재인 대통령 이름을 이용해 전남도지사에 당선되려고 하고 있다”며 “재정자립도 꼴찌의 전남을 살림살이가 풍족한 전남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능력 있는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장 예비후보는 “그동안 많은 행정의 달인들이 전남도지사를 했지만, 전남은 여전히 꼴찌”라며 “조금만 생각을 바꿔도 전남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장 예비후보는 “위기의 전남 교육을 전국 1위로 만든 행정 경험으로, 전남도를 전국 1위의 살림살이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4/14 [00:24]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