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시티투어 버스, 봄맞이 유람선 출항
- ‘금당팔경 유람선’코스 포함
 
조순익 기자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새단장 한 ‘금당팔경 유람선’이 운항을 개시함에 따라 지난 3월 17일부터 ‘고흥 시티투어’에 유람선 코스를 추가했다.

이에 따라, 고흥 시티투어버스 코스는 순천역을 출발해 ▲고흥 만남의 광장 ▲분청문화 박물관 ▲녹동항을 거쳐 ▲금당팔경 유람선 ▲연홍도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금당팔경 유람선은 고흥의 수려한 해상 경관 8곳을 감상하는 것으로 작년 한 해 이용객이 4만3천여 명에 달하는 인기 코스로 금당팔경으로는 ▲병풍바위 ▲부채바위 ▲스님바위 ▲교암청풍 ▲금당절벽 ▲초가바위 ▲코끼리바위 ▲남근바위가 있다.
군 관계자는 “지붕없는 미술관 고흥의 전경을 바다위에서 감상하면 또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흥 시티투어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광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흥 시티투어 버스는 주 2회(토,일) 운행하며 이용요금은 성인기준 1만 원이며, 유람선 도선료는 추가 별도비용으로 이용자에 한해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흥군청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goheung.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순익 편집위원 兼 기자(취재국장)
제보-휴대폰 : 010-9656-1383
e-메일 : inhyangin @ naver.com
 
 
기사입력: 2018/04/02 [23:52]  최종편집: ⓒ 전남조은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